#이슈

태연, 라비와의 열애설 부인 후 SNS에 의미심장한 사진…'많이 참고 있어'

bellmen(벨맨) 2020. 12. 27. 21:59

태연 인스타그램

가수 태연이 빅스 라비와의 열애설을 부인한 뒤 SNS에 의미심장한 사진을 올렸다.

태연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tvN '놀라운 토요일-도레미마켓'의 한 장면을 캡처한 이미지를 게시했다.

해당 이미지에는 '놀라운 토요일'의 출연자 중 한 명인 샤이니 키의 모습과 함께 "많이 참고 있을 때 유용한 짤"이란 자막이 나와 있다.

앞서 이날 한 매체는 태연과 라비가 지난 25일 크리스마스에 서로의 집을 찾으며 데이트를 즐겼다면서 두 사람이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.

이에 태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"태연과 라비는 곡 작업을 함께 하는 등 친하게 지내는 선후배 사이일 뿐 사실이 아니다"라고 입장을 밝혔다.

라비 소속사 그루블린 측 역시 "곡 작업 등을 통해 친분을 쌓았으며 친구처럼 친하게 지내고 있다"며 열애설을 부인했다.

한편 태연은 지난 2007년 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했으며 솔로가수, 뮤지컬배우 등으로도 활동 중이다. 그는 지난 15일 네 번째 미니앨범 '왓 두 아이 콜 유'(What Do I Call You)를 발매했다.

라비는 2012년 빅스 멤버로 데뷔해 솔로가수, 프로듀서로도 나섰으며 현재 KBS2 예능프로그램 '1박 2일'에 출연 중이다.

 

 

반응형